edYOUcators는 이렇게 시작되었습니다..... 

 

어느날 밤, 맨하탄 Upper West Side의 어딘가에서 컬럼비아대 대학원생 5명이 모였습니다. 이들은 믿을 하면서도 너무 비싸지 않은 에세이 교정 서비스를 찾기 쉽지 않다는 것에 대한 실망감, 좌절감에 대해서 토로 하였습니다. 

 

이 다섯명의 대학원생은 그동안 수많은 영문 에세이 교정 부탁을 받아왔습니다. 친구들이 가져온 에세이들은 이미 "프로페셔널"이라고 하는 에디터에게 많이 돈을 지불하고 교정을 받았던 에세이였음에도 불구하고 그만큼의 값어치를 못하는, 간단히 말해서 무엇인가 충분하지 못한 그런 에세이들이었습니다. 

 

"무엇이 좋은 에세이를 만드는가?" 이들은 스스로에게 자문하였습니다. 창조성, 아이디어, 명확성, 구조, 독특한 목소리, 글주변머리, 이 질문에 대한 답들이 던져졌습니다. 그리고   이내 깨달았습니다. 좋은 에세이란 이 모든 것들이 갖추어 져야 한다는 것을요. 그래서     이 대학원생들은 좋은 에세이를 위해서 힘을 합치기로 하였습니다.  >> Meet the team 

@ Columbia University

완벽 이중언어구사 에디터

영어-한국어, 영어-중국어

 

;여러분이 하고싶어 하는 말,

부족한 영어로 쓰여졌어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전문 에디터:

모든 에디터가 5~10년의

영문 교정 경력이 있습니다. 

이메일, 메신저를 통한

고객과의 활발한 의사소통 

모든 에디터가 컬럼비아 대학교 및 미국 상위 대학 출신입니다. 

 

왜 edYOUcators의 에세이 교정인가? 

Korean
English

 

우리가 믿는 것...

 

 

뛰어난 아이디어가 뛰어난 에세이를 만들기에 충분한가?  

 

저희 edYOUcators는 뛰어난 아이디어 하나로 좋은 에세이가 만들어진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완벽한 문법이나 기억에 남을법한 hook(훅)도 좋은 에세이를 만들수는 없습니다. 좋은 에세이란 독자가 읽으면서 질문을 하기 시작하거나 기존의 아디이어에 반문을 하기 시작하는 등의 어떤 '움직임'을 일으키는 에세이입니다. 좋은 에세이는 글같은 느낌이 아닌 독자와 대화하는 것 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단순하게 말하자면, 좋은 에세이는 그 에세이가 독자에게 말을 하는 것 같은 방식으로 인해 몇년이 지나고도 독자의 머리속에 남을 에세이입니다.

 

명확한 의사소통과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화된 에디팅!  

 

저희 edYOUcators는 고객이 원하는 결과를 얻기위해 고객의 니즈가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기 위해 명확한 의사소통(커뮤니케이션)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5년~10년의 에세이 교정 경력덕분에 필자가 무엇을 말하고 싶어하는지 알수있도록 연습이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동시에 저희는 각 개인이 다름을 인정하고 각 개인의 우선순위가 무엇인지, 니즈가 무엇인지 파악하여 이를 에세이에 반영하도록 노력합니다. 

 

우리 에디터들은 고객의 에세이를 진심으로 신경씁니다! 

 

글쓰는 것이 전문인 저희 edYOUcators는 각 에세이가 매우 많은 것을 담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존경합니다. 그래서 저희 edYOUcators는 "두명 에디터 교정" 정책이 있습니다. 두명의 에디터는 어떻게 필자의 니즈를 더욱 잘 충족할 수 있을까, 그 에세이가 해당 기관에 보내지기에 충분히 프로페셔널한가를 생각하고 상의합니다. 의견 교환을 하고 초안을 작성하고 다시 한번 검토합니다. (글쓰기는 정말 긴 프로세스이지요!). 이런 방식으로 우리는 가능한 최고의 결과가 나올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저희 고객은 좋은 에세이를 가져갑니다.